자료실

통합역량개발시스템(SUCCESS)과 사이버캠퍼스(LMS) 비교과 프로그램 연동방법 안내

Writer : CTL
Wrote on : 2021-11-09 13:22
Hit : 395

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사이버캠퍼스(LMS) - 통합역량개발시스템(SUCCESS) 비교과 프로그램 연동작업이 완료되어 사이버캠퍼스에서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하는 방법을 

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셔서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■ 통합역량개발시스템(SUCCESS)과 사이버캠퍼스(LMS) 비교과 프로그램 연동하기

순서

설명

1단계

담당자가 SUCCESS비교과 프로그램 등록→ 사이버캠퍼스(LMS)강의실 자동개설

2단계

담당자가 사이버캠퍼스(LMS) 강의실에서 비교과 프로그램 학습이수조건 설정

3단계

학생이 SUCCESS에서 프로그램 신청→ 사이버캠퍼스(LMS) 강의실에 수강생으로 자동등록

4단계

사이버캠퍼스(LMS)에서 이수조건 충족한 학생은 SUCCESS참여상태로 자동변경

참여상태: SUCCESS 만족도 조사 가능
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참조

 

 

문의: 교수학습지원센터 031-467-8448, 817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