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[공지][교수용] 화상강의(Zoom) 시작 전 체크사항

Writer : CTL
Wrote on : 2021-02-26 18:49
Hit : 5325

- 교수 대상 공지 -


1. 학교 메일로 발송 된 'Zoom 계정 초대 메일'에서

    요청 승인’ - ‘확인하였고 전환합니다  클릭

 

2. 'SKY 시스템 – 인사정보 개인정보등록'에서 E-Mail 주소를

    학교 메일(~@sungkyul.ac.kr) 로 변경

 

3. 동기화 작업이 완료되어야만정상적으로 Zoom 사용 가능

    (매일 오전, 오후 자동 동기화 진행)


※ 학교 메일이 없는 경우 [포탈시스템] - [웹 메일]에서 메일 계정 생성 후

     ctl@sungkyul.ac.kr로 Zoom 계정 초대 메일 발송 요청하여 1번부터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