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료실
통합역량개발시스템(SUCCESS)과 사이버캠퍼스(LMS) 비교과 프로그램 연동방법 안내
Writer
:
CTL
Wrote on
:
2021-11-09 13:22
Hit
:
469
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사이버캠퍼스(LMS) - 통합역량개발시스템(SUCCESS) 비교과 프로그램 연동작업이 완료되어 사이버캠퍼스에서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하는 방법을
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셔서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■ 통합역량개발시스템(SUCCESS)과 사이버캠퍼스(LMS) 비교과 프로그램 연동하기
순서 | 설명 |
---|---|
1단계 | 담당자가 SUCCESS에 비교과 프로그램 등록→ 사이버캠퍼스(LMS)에 강의실 자동개설 |
2단계 | 담당자가 사이버캠퍼스(LMS) 강의실에서 비교과 프로그램 학습이수조건 설정 |
3단계 | 학생이 SUCCESS에서 프로그램 신청→ 사이버캠퍼스(LMS) 강의실에 수강생으로 자동등록 |
4단계 | 사이버캠퍼스(LMS)에서 이수조건 충족한 학생은 SUCCESS에‘참여’상태로 자동변경 ※‘참여’상태: SUCCESS 만족도 조사 가능 |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참조 |
문의: 교수학습지원센터 031-467-8448, 817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