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료실
[교수용] 화상강의(ZOOM) 시작 전 체크사항
Writer
:
CTL
Wrote on
:
2021-08-20 14:06
Hit
:
525
1. 학교 메일로 발송 된 'Zoom 계정 초대 메일'에서
‘요청 승인’ - ‘확인하였고 전환합니다’ 클릭
2. 'SKY 시스템 – 인사정보 - 개인정보등록'에서 E-Mail 주소를
학교 메일(~@sungkyul.ac.kr) 로 변경
3. 동기화 작업이 완료되어야만정상적으로 Zoom 사용 가능
(매일 오전, 오후 자동 동기화 진행)
※ 학교 메일이 없는 경우 [포탈시스템] - [웹 메일]에서 메일 계정 생성 후
ctl@sungkyul.ac.kr로 Zoom 계정 초대 메일 발송 요청하여 1번부터 진행